미디어

산모와 아기의 안전을 위한 정기적인 방역 시스템

댓글 없음

안녕하세요! 지엔산부인과입니다.

벌써 4개월째에 접어든 코로나19로 인하여 여전히 많은 분들이 바깥 활동을 중지하고 생활 속에서 행동수칙과 거리두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엔산부인과는 코로나19의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꼼꼼한 방역 과정을 거치고, 산모님은 물론 신생아들의 건강을 위해 안전한 의료서비스 환경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산부인과 외래, 난임센터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의 모든 공간을 구석구석 신경써서 방역 소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외부 방문객이 주로 다녀가는 2층 산부인과 외래의 경우에는 더욱 철저하게 꼼꼼한 소독과정을 거쳤으며, 산모님와 신생아들이 다녀가는 분만실, 수술실, 입원실 또한 안전 관리 체계를 더욱 강화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출산 후에는 병원성 세균에 더욱 취약하고 예민할 수 밖에 없는 만큼 언제나 산모님과 아기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섬세하게 청결과 위생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분만실, 수술실, 입원실
산후조리원

그 밖에도 지엔산부인과는 모든 방문객 분들의 손소독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면회객을 통제하여 외부에서 유입되는 바이러스의 차단에 힘쓰고 있습니다. 의료진과 전직원 모두 개인위생 관리에 철저히 신경 쓰고 환자 및 방문객들이 걱정 없이 내원할 수 있는 안전한 의료 서비스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함이 있더라도 모두의 안전을 위해 양해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다른 소식
미디어

다른 소식 보기

메뉴